본문 바로가기

지난 자료

우리 부대에 갑자기 걸그룹이 온다면?

국방TV 신병영통신 '동고동락',

나인뮤지스와 함께한 병영체험 현장으로!!  

 

장병들의 사기를 올리는 군 공연에서도 단연코 1등 공신은 걸그룹인데요, 그 중에서도 위문열차에서 단골 걸그룹인 나인뮤지스를 빼고는 얘기를 할수 없지요, 나인뮤지스가 완벽한 9명으로 구성되서 신곡 "Dolls"와 함께 활동을 시작했어요.

 

2013년 첫 활동을 '군통령'으로 불리는 걸그룹인만큼 병영체험과 군 위문공연으로 시작했답니다. 그래서 22일 나인뮤지스가 육군 1사단에서 병영체험을 했다고 하는데 군장병에게 가깝게 다가간 그 현장으로 가보실까요~?

 

 

나인뮤지스 9명이 배식체험팀, 생활관 기습방문팀 이렇게 두팀으로 나누어서 이루어진 병영체험으로 장병들에게 나라를 지킬수 있는 에너지(?)를 듬뿍 주고 주고 왔어요!!

 

☞ 사진을 클릭하면 원본크기로 볼수 있어요^^

 

병영체험후 9명 모두가 군인스러워져 경례하는 모습이 어색하지 않았아요!!

 

병영체험후 나인뮤지스만의 위문공연이 열렸는데요, 공연에 앞서 새로운 음반 소개와 군 공연을 다니면서 느낌을 솔직하게 얘기하는데 "무엇보다 데뷔이후 꾸준히 군 행사를 계속해서 다녔고 군부대에서 쇼케이스를 할 수 있게 되서 감사하고 장병들에서 많은 에너지를 주고 갈 수 있으면 좋겠다"라고 오늘 공연에 대한 포부도 얘기했어요.

 

특히 맴버 중 맏언니인 이샘은 현재 아버지가 해군에 근무하시는 직업군인이셔서 군인자녀임을 밝히고 국방소식에 늘 관심을 가진다고 군에 대한 무한 애정을 보여주었답니다.

 

이제 장병들의 열기로 영하의 추위도 녹인 무대를 한번 확인해 보실까요^^

 

 

 MC 홍보지원대원 김민수 이병의 재치있는 입담은 스트레스도 확~날려버릴 엔돌핀이 무한 발산하게 만들었답니다~~

 

 

 

 

공연 중간 댄스 배틀(?)시간을 가졌는데 1사단에 대단한 끼(?)를 가진 장병들이 승부를 벌렸는데, 결과가 나지 않지 않을 정도로 막상막하의 승부였지만 최종수상자는 나인뮤지스와 같이 사진을 찍는 영광과 휴가권을 획득하게 되었답니다.

 

신곡 "Dolls"를 포함한 총 7곡을 멋진 안무와 열창하는 나인뮤지스와 흥겹게 공연을 즐기는 장병들이 잘 어우러진 공연이었어요^^

 

나인뮤지스가 병영체험을 한 국방TV 동고동락은 여자의, 여자를 위한, 여자에 의한 군에 대한 기본적인 지식조차 없는 사람들을 위해 군에 대한 이야기를 쉽고 재밌고 유쾌하게 전달하는 군 정보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입니다. 

 

국방TV 동고동락나인뮤지스 병영체험편은 2월 5일 화요일 7시 30분 에 방영됩니다. 많이 시청부탁드립니다.*^0^*

 

또 하나더!!  2013년 첫기적을 울린 위문열차 앞으로 함께 하는 나인뮤지스도 더욱 많은 관심부탁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