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난 자료

디지털케이블TV쇼 성공개최 지원 국방홍보원 감사패


한국케이블TV방송협회(회장 길종섭)는 2일 충정로 협회 대회의실에서 ‘2011 디지털케이블TV쇼’ 행사를 지원한 국방홍보원, KBSN, 아이넷TV, 한국경제TV 4개사에 감사패를 전달했다.

지난 5월, 대구 EXCO에서 열린 ‘디지털케이블TV쇼’는 방송통신 산업 관련 인사 3천여 명이 참여해 케이블산업의 미래를 조망하고, 서비스 전시 및 시청자이벤트를 열어 5만여 대구시민과 함께하는 등 성황리에 개최되었습니다.

감사패를 받은 국방홍보원은 행사기간 동안 국군방송 위문열차 콘서트 이벤트를 진행해 대구 시민으로부터 많은 호응을 받았습니다.

이날 감사패 전달식에는 허영일 국방홍보원장, 길기철 KBSN 사장, 엄녹환 아이넷TV 사장, 최완수 한국경제TV 상무 등이 참석하였습니다.

길종섭 회장은 4개사에 대해 “디지털케이블TV쇼가 방송통신 업계만의 행사가 아니라, 시청자와 직접 만나고 소통할 수 있는 행사가 될 수 있도록 지원해줘서 감사하다”며 감사패 전달의 의미를 설명하였습니다.

*사진설명 : 좌측부터 최종삼 한국케이블TV협회 사무총장, 서병호 PP협의회장, 허영일 국방홍보원장, 길기철 KBSN 사장, 엄녹환 아이넷TV 사장, 최완수 한국경제TV 상무, 길종섭 한국케이블TV방송협회 회장, 강대관 SO협의회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