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 대상 ‘아이러브국군’ 응원 메시지 쓰고 소녀시대 CD 선물하기 이벤트 당첨자 발표

 

 

 “대한민국 국군 장병 여러분, 우리 나라를 지켜주셔서 감사합니다. 힘내세요!”
국방홍보원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demaclub)을 통해 지난 3일부터 16일까지 진행한 ‘아이러브 국군’ 이벤트의 선정자를 발표합니다. 명단은 다음과 같습니다.
 
 - 우수작(8명·소녀시대 친필 사인 CD 선물권)
 sjh0810, 장재형, 정혜영, 지은, 김영재, 이매아, 김민주, TE Kim (이상 8명)
 
 - 가작(12명· 2만원 상당 문화상품권)
 임성빈, 박정선, Ellie, 굴봉, 홍경아, 이종범, 최민현, 박지현, DongJae An, 김준영, 김선애, 임희숙 (이상 12명)
 
 이벤트에 참여해 주신 페이스북 친구들과 독자분들, 국군 장병 가족께 감사의 말씀을 올립니다.
우수작에 선정되신 8명은 ‘소녀시대 친필 사인 CD’를 선물할 장병의 부대 주소와 우편번호, 연락처, 부대명, 계급, 이름을 적어 인터넷 이메일(letter3753@dema.mil.kr)로 보내주세요. (단, 선물하고자 하는 대상자가 장병이 아니면 선정자 명단에서 제외될 수 있습니다)
 가작으로 선정된 12명도 위 이메일로 본인의 주소와 우편번호, 연락처, 이름을 알려주세요. 2만원 상당의 문화상품권을 보내드립니다. 문의 02-2079-3817

 

<우수댓글 일부를 소개합니다.> 

 

 “항상 느낍니다. 내가 하루하루 즐겁게 보내고 있는 젊음이 누군가 힘들게 지켜주는 것이라는 것. 정말 고맙고 또 고맙습니다. 예전에는 군인 아저씨 군인 오빠였는데 이제 제 친구가, 동생이 군인이 되었네요^^ 모두 힘내시고 아무 탈 없이 제대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지은 님)
  
 “북한의 도발 속에서도 고생하는 국군장병 여러분에게 항상 감사하며 지내고 있습니다. 하나뿐인 소중한 형도 지금 군대에서 나라를 지키고 있습니다!! 군 생활을 열심히 하는 형에게 깜짝 선물을 주고 싶어요! 형이 휴가 나와도 제가 일하느라 같이 밥 한번 먹지 못하고 복귀해서 정말 미안하고 마음에 걸리는데 이벤트를 통해서 형을 기쁘게 해주고 싶네요 ^^ 형을 포함해서 지금도 나라를 위해서 항상 고생하시는 장병 여러분 힘내세요~!” (김영재 님)
 
 “지난 3월에 입대한 남자친구 CD 선물하고 싶어요. 군대에서 소녀시대 이번 신곡 너무 좋다고 아침저녁으로 무비보고 있대요. 신병휴가 때 최신형CD플레이어 사줬었는데 꼭!꼭! 듣게해줬으면 좋겠어요!! 우리 박상준!!! 군대에 안있을 때 인터넷에 신인생론이라는 글도 쓰고 만화도 그리고 그랬는데 지금 입대하고 나서 몸도 더 좋아지고. 또 작곡 작사도 하고 또또 만화콘티도 짜고 글도 쓰고 기타도 배우려 하고 완전 멋진 남자친구 화이팅!!” (이매아)
 
 “군대에 들어간 지 1년하고도 3개월이 지난 오빠를 위해 응원글을 남깁니다. 3년 터울의 남매라 싸우기도 정말 많이 싸웠고 애 같은 짓도 많이 하던 오빠가 어느새 군대에서 대한민국 남자의 의무를 다하고 있는 걸 보면 신기하기도 하고 대견스럽기도 합니다. 집에서 맏이로 자라 책임감도 남다를 텐데 부모님 앞에선 멋있는 맏이로 또 항상 저와 제 동생에게는 친근하고 약간은 짓궂기도 한 철없는 모습만 보여주었던 오빠가 많이 그립네요! 김교환 오빠! 군대에서 고생이 많지! 오빤 남을 배려하고 생각해주는 걸 정말 잘하니까 군대에서도 그 기질 발휘하고 있지?
 또 저희 오빠 뿐만 아니라 지금 이 순간에도 나라를 지키고 있는 대한민국 국군 여러분! 당신들 덕분에 저희가 편안한 환경에서 공부도 하고 여가도 즐길 수 있습니다. 이번 북한 사건을 보면서 대한민국 국군에 대해 존경심을 가지게 되었고 얼마나 여러분이 수고하시는 줄 알게 되었습니다. 청춘을 바친 당신들에게 어떠한 말로도 이 감사함을 표현할 수는 없지만, 항상 그 감사함을 잊지 않으면서 늘 당신들의 수고 속에 저희가 살아갈 수 있다는 걸 생각하면서 살아가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충성!”(김민주) 
 
 “국방이 바로 서지 못한 나라는 희망이 없습니다. 이 시간도 급변하는 국제정세 속에서 대한민국을 든든히 지탱해주는 힘은 우리 국군장병들의 땀방울과 희생이라고 생각합니다. 감사와 응원의 박수를 보냅니다!! 육군11사단 황재득 화이팅!” (TE Kim)
 

<소녀시대 CD 협찬=SM엔터테인먼트>

Posted by 어울림 국방홍보원 트랙백 0 : 댓글 2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박정선 2015.09.22 09:02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관리자의 승인을 기다리고 있는 댓글입니다

  2. 2020.07.25 10:59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비밀댓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