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난 자료/홍보원 소식

탄생! 어울림 블로그 제1기 기자단..


                                    국방홍보원 제1기 블로그기자단 발대식 기념 사진

2010년 8월 27일 우리 어울림 블로그를 더 화려하고 속이 꽉찬 만두같은 블로그로 만들어줄 제1기 블로그 기자단 발대식이 있었습니다.
어울림 블로그를 이끌어가면서 더 많은 내용과 더 알찬 정보를 담아내어 사이버홍보에 앞장설 효과적인 매체가 되어야하는데 적은 인원으로 블로그를 만들어가기가 사실 벅찬감도 있었답니다.
이렇게 많은 지원자들 가운데 정말 적임자가 선발이 되어서 너무 감사하고 앞으로의 어울림이 기대가 되기도 합니다.



선발된 12명의 기자단중 발대식에 참여한 분들은 8명 백승희 소위님은 사정상 행사가 끝난후 도착하셨는데 군인의 신분으로 우리가 궁금한 군에 대한 소식들을 가져다 줄것으로 기대가 되고 마찬가지로 원기철 중사짐과 강소희 하사님도 같은 맥에서 좋은 이야기들을 담아내 주실것입니다.
                                                 위촉장을 받고 있는 강소희 하사님

또 병무청 블로그 기자단으로 활동하고 있는 대학원생인 박종근 님도 활동하고 있는 노하우가 있어서 나름 색다른 안목으로 새로운 이야기들을 전달해줄 것이고
소개중에 잠시 빠져서 섭섭하셨을수도 있었을 사진작가 임영식 님도 연령대가 다르다보니 또 다른 차원에서 우리가 모르는 세상을 이야기해줄 것입니다.
조만간 자신의 책이 발간되는 작가 신선의 님도 책을 낼만큼의 문장실력으로 어쩌면 어울림 네티즌들의 혼을 쏙 빼앗아 놓을정도로 멋진 기사로 어울림을 장식해줄것입니다.
그밖에 남다른 호기심들로 가득 차 있는 군사학을 전공중인 배수나 님, 애니메이션 전공자인 이승찬 님등 실력자들이 어울림 블로그를 메워줄 준비를 하고 있답니다.

                                        국방홍보원을 견학중인 1기 블로그 기자단

발대식을 마치고 나서 홍보원견학이 있었습니다. 국방뉴스 스튜디오에서 직접 데스크에 앉아 프롬프트도 읽어보고 카메라 테스트도 해보고 나름 호기심 가득한 눈빛들이 앞으로 굉장힌 기사거리들을 물고 오겠구나 하는 기대를 하게 했습니다.
앞으로 있을 많은 군 행사들 뿐아니라 연예병사들 소식까지 다른 시각 다른 생각으로 더 알차게 꾸며질 어울림 블로그 여러분들의 관심과 사랑이 정말로 필요하답니다.
우리 어울림 블로그가 어떻게 성장해 가는지 꼭 지켜봐 주시고 많은 사랑 부탁드립니다.
어울림 블로그 기자단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