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난 자료

이계진 전 의원, 국방FM 시사프로 진행

4월1일부터 ‘국민과 함께 국군과 함께’로 방송 활동 재개

 

제17, 18대 국회의원을 역임한 유명 아나운서 이계진씨가 국방홍보원이 운영하는 국방FM(96.7㎒)을 통해 방송활동을 재개합니다.

 

이계진 아나운서는 4월1일 국방FM 봄철 프로그램 개편에 맞춰 정책 시사프로그램인 ‘국민과 함께 국군과 함께’를 진행하게 되어서 저희 어울임에서도 그 현장을 찾아가 봤습니다

 

‘국민과 함께 국군과 함께’는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는 오후 4시부터 5시40분, 주말인 토요일에는 오후 4시부터 6시까지 방송되며 국방관련 이슈, 전문가 초대 등 생방송으로 펼쳐집니다

 

뛰어난 센스와 유머, 순발력을 지닌 이계진 아나운서의 진행으로 국방정책관련 정통 시사프로그램의 진수를 선보일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이렇게 방송 메인 MC를 하게 되어서 기대감과 설렘으로 떨린다" "방송을 다시 한다면, 해보면 좋겠다고 생각한 프로그램과 성격이 맞는 것 같아서 기대가 된다"고 인터뷰 동안 그 특유의 웃음을 계속 보여 주셨습니다.

 

[이 프로그램을 맞으면서 국군장병들에게 하고 싶은 말이 있다면] 라는 질문에 다음과 같이 대답을 해주셨습니다.

 

이계진 씨의 국방FM [국민과 함께 국군과 함꼐]의 메인 MC로서의 활약을 기대해봅니다 

 

 

 

 

방송 시간

월~ 금 : 오후 4시 ~ 5시 40분

      토 : 오후 4시 ~ 6시

주파수 : FM 96.7MHz

App : 국방FM을 통해서도 청취가능

자세한 지역별 주파수는 www.dema.mil.kr 에서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