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난 자료

국군방송 위문열차 Be the star-5공병여단

국군장병 스타만들기 프로젝트, 위문열차 "Be the star", 육군 제5공병여단 편이 시작됩니다. 함께 보실까요?

 

 

 

 

 Be The Star 참가 1번 (2NE1 / I don't care)
- 5공병여단 본부대 : 상병 김태우

美 버클리 음대 휴학 후 밴드 Phonebooth의 기타리스트 및 작곡가로 활동하였고,
정규앨범과 라이브앨범 포함 총 3장 발매, 유희열의 스케치북, Space 공감 등 TV출연, 국내외 락페스티벌 및 각종 행사 출연한 경력. 여태까지 음악을 해오면서 기타를 치거나 노래를 하여도 코러스나 세컨 보컬로 밖에 해보지 않았는데, 노래의 재미를 알면서 보컬리스트로서의 자신의 역량을 평가해 보고싶었고 앞으로의 솔로 활동에 자신감을 붙여 줄 수 있는 기회가 되었으면 합니다.

더운 여름날씨에 어울리게 레게풍으로 편곡된 I don't care를 준비 했습니다. 전 노래를 잘 하는 사람은 아니지만 다들 즐기며 노래할 수 있는 무대를 만들고 싶습니다.

 

 

 

Be The Star 참가 2번 (노을 / 청혼)
- 5공병여단 121대대 : 상병 최송원, 상병 이동근

이번 팀은 생활관에서 우연한 계기로 노래를 하게 되었는데 그 실력이 생활관에서부터 중대로 퍼져 여러 사람들의 추천으로 참가 하게 되었다고 말하며 노래를 사람들에게 들려주고 싶고 노래뿐만 아니라 숨어있는 끼를 발휘하여 누구도 따라잡을 수 없는 최강의 팀이 되어 1등을 하도록 하겠다고 각오를 밝혔습니다.

 

 

 

 

Be The Star 참가 3번 (10cm / Talk)
- 5공병여단 123대대 : 상병 윤성진

학창시절부터 음악에 관심이 많았으며, 대학생 때 홍대에서의 소규모 공연과 학교 행사 등의 공연 경험이 있고, 입대 전 글래머사운드 소속 가수로 음반 준비 중 입대하였다는 윤상병은 어렸을 적부터 가수가 꿈이었지만 현실의 벽으로 인해 목표를 요리사로 바꾸었으나 마음속의 꿈인 가수를 버리지 못해 오디션 프로인 슈퍼스타K 시즌4에 지원 하였고, Be The Star에서 저의 신력을 평가 받고 싶어서 지원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Be The Star 참가 4번 (울라라세션 / 서쪽하늘)
- 5공병여단 도하중대 :
상병 정지웅, 일병 조영운, 일병 박경철, 이병 전명헌

네 명 모두 준비기간도 짧고 군대 복무를 하며 많은 연습을 할 수 없었지만 최선을 다하여 준비한 만큼 같이 즐기는 무대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한 이번팀이 5공병여단 우승팀이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