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난 자료/국방FM

한밤의 TV연예의 초대 진행자, 이계진 아나운서는 지금?

한밤의 TV연예의 초기 진행자, 이계진 아나운서는 지금?

 

이계진 아나운서의 근황이 궁금하시다구요 ~? 지금 그는 국방홍보원에서 "국민과 함께 국군과 함께" 프로그램 MC를 하고 있습니다. 바로 국방FM 96.7MHz!!

 

이계진씨가  진행하는 "국민과 함께 국군과 함께" 는 군 관련 주요 뉴스와 국방정책과 안보이슈, 국방관련 전문가와 화제의 인물을 만나보고 군대소식, 주요 뉴스를 정리해주고 세계의 사회, 경제, 문화등 전체적인 부분을 알려주는 중요한 역활을 하고 있습니다.

 

이계진 진행자는 이소라씨와 함께 SBS의 "한밤의 TV 연예"의 초대 MC였다고 합니다. 현재는 국방FM의 "국민과 함께 국군과 함께" 를 진행하는 이계진 진행자를 취재왔다고 해서 동행해보았는데요, 그 현장을 함께 보실까요?

 

 

SBS "한밤의 TV 연예"의 취재진분은 방송 중에도 부스안에서 적극적으로  촬영을 하던데요,

 

 

 

방송 진행중에도 끊임없이 대본을 다듬고 있는 작가도 밀착취재를 했습니다.

 

 

이계진 MC의 노련한 방송 진행에 역시 보이지 않지만 부스밖에서의 국방FM 제작진의 노력으로도 만들어지고 있습니다.

 

 

 

이날 프로그램에서 국방TV "전선야곡" 진행을 하고 있는 김기현씨가 초대손님으로 이계진씨 라디오 부스에 찾아왔습니다. 반갑게 인사를 하시고 한 살차이가 난다며 웃음 꽃이 피웠습니다.

 

 

이계진의 국민과함께 국군과함께는 매주 월요일 부터 금요일까지 생방송으로 진행되며, 오후 4시부터 5시 40분까지, 토요일은 4시부터 6시까지 들으실 수 있습니다

 

자세한 청취 방법은 국방홍보원 "국민과함께 국군과함께" 홈페이지(http://www.dema.mil.kr/)에 소개되어 있습니다.

 

SBS "한밤의 TV연예"에서 이계진의 국민과함께 국군과함께 제작현장은 22일(수) 오후 8시 55분에 방영됩니다. 국방FM은 실시간 인터넷라디오 별사탕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을 통해서도 들을 수 있습니다.

 

이제~~

월요일에서 토요일까지 오후 4시에서 6까지

이계진이 진행하는 국민과함께 국군과함께를 많이 많이 청취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