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난 자료

"국방뉴스를 전해드리겠습니다" 멘트의 주인공은??

"국방뉴스를 전해드리겠습니다" 멘트의 주인공은??

 

지난 22일(금)에 국방홍보원에서는 생생한 국방뉴스를 전달하는 진행자기자 선발을 위한 면접이 있었어요!!

 

먼저 3월 4일(월)에서 11일(월)까지 지원서를 접수를 받았어요~~ 최종 육군 2명, 공군 1명, 해군·해병대 1명으로 총 4명을 선발하는데 각군에서 방송에 관심있고 역량있는 현역군인들이 많이 지원해서 서류선발을 하는 것도 쉽지 않았다고 해요!!

 

서류심사결과로 육군 29명, 공군 8명, 해병대 1명으로 선발되었고, 기사작성과 카메라테스트 및 면접 이렇게 두가지 시험으로 치러지지만 많은 인원이기에 두팀으로 나눠서 진행했어요!! 오전 일찍부터 집합해서 오후 늦게까지 진행했는데 마지막까지도 긴장감이 맴돌았어요^0^

 

자~~ 이제 새로운 도전을 향한 뜨거운 현장으로↖(^▽^)↗

 

 

 

진지하게 기사작성을 작성하고 있어서 뜨거운 긴장감이 흘렀어요!! 

 

 

 

 

 

 

카메라 테스트과 면접을 위한 대기실에서는 정확한 발음을 위한 원고 읽기 연습을 하거나 각자 나름의 긴장을 푸는 모습이 국방홍보원 국방뉴스 진행자, 기자를 향한 열망을 느낄수 있어요!!

 

 

 

오전 일찍부터 오후 늦게까지 진행하는 시험이라 심사위원들도 많이 피곤했을텐데 이날을 위해 노력해온 군인들의 역량을 위한 최대한의 기회를 가질 수 있도록 배려주셨어요~~

 

 

국방소식을 신속하고 정확하게 전달하는 국방뉴스

매일 오후 5시 40분스카이라이프 533번, IPTV 260번,

 각 케이블방송에서 보실 수 있어요!!

 

 

최종 선발 인원은

육군 2명으로 대위 유채선, 대위(진) 강예나,

공군 1명으로 중위(진) 장준근,

해병대 1명으로 중위 지운배로 총 4명이 선발되었어요. 

이들의 활약을 기대해주세요!

 

앞으로도 선발된 인원들이 전해주는 국방뉴스생방사수 해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