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난 자료

밀리터리 드라마 "행군" 촬영현장!!

멋진 남자이야기, 밀리터리 HD드라마『행군』

국군방송TV 개국이후 첫 밀리터리 드라마가 10월 1일 방송됩니다!!

 

국방홍보지원대 유건(조정익 상병), 임주환 상병, 김재욱 상병, 이진호 상병등과 데뷔 이후 처음으로 드라마에  출연하는 가수 박효신 병장의 명연기!!

 

젊은 청춘들의 끈끈하고 유쾌 ․ 발랄한 진짜 사나이들의 이야기로 현역 ․ 예비역 ․ 입대 예정자 ․ 군 가족 누구나 공감하고 울고, 웃게 만들 100% 리얼 밀리터리 스토리 대공개합니다.

 

국방안보 전문채널 국군방송TV에서는 밀리터리 HD드라마 5부작 『행군』이 오는 10월 1일에 첫 방송됩니다. 개국 이후 처음 제작되는 드라마로 지난 6월부터 7월말까지 2개월 간 폭염 속에서 육군 30사단과 경기도 일산 일대를 배경으로 100% 사전 제작이 완료되었습니다.

 

드라마 『행군』은 지난 2010년 독립제작사가 참여하는 ‘국군방송TV 기획안 공모전’의 최우수상 수상작으로 2011년 국군방송TV의 파일럿 드라마로 제작․방송되었으며, 현재는 전역한 이준기, 김보석, 김지훈, 이완, 양세찬 예비역 병장들의 열연으로 시청자들로부터 큰 찬사를 받았었습니다.

 

2012년 정규편성으로 확정되면서 『행군』시즌1으로 새로이 제작했으며, 향후 매년 시즌제로 제작될 예정이며, 밀리터리 HD드라마『행군』은 시추에이션 드라마로 매회 다른 에피소드로 이루어져 색다른 재미를 드릴 것입니다.

 

이번 드라마에서는 국방홍보지원대원 조정익(유 건)상병, 임주환 상병, 김재욱상병, 이진호 상병, 정재훈 중사(국방뉴스 현역 앵커) 등이 출연해 열연을 펼쳤습니다.

 

특히, 국내 최고 발라드 가수 박효신 병장이 전역을 앞두고, 데뷔 이후 드라마 연기에 처음으로 도전, 카메오로 출연해 화제입니다. 나이 많은 신병 역할로 열연을 펼쳐 한층 극의 리얼리티를 더해 주었고, 중견연기자 전원주, 김응석 등이 특별출연해 극의 재미를 더하였습니다.

 

밀리터리 HD드라마『행군』은 강도 높은 훈련 뒤에 찾아오는 달콤한 ‘자유시간’, 훈련장 너머 생활관까지 스며드는 뜨거운 ‘전우애’, 있으면 괴롭고 없으면 그리운 ‘선임’, 보면 답답하고 안보이면 걱정되는 그 이름 ‘고문관’ 등 대한민국 장병들에게는 100% 공감대를, 입대 예정자들에게는 재미를, 예비역들에게는 감동의 추억을 선사할 것입니다.

 

젊은 청춘들의 끈끈하고 유쾌 ․ 발랄한 진짜 사나이들의 이야기를 담은 리얼리티 밀리터리 HD드라마 『행군』은 실제 병영 생활 대 공개를 통해 현역, 예비역, 입대 예정자, 군 가족 누구나 공감하고 울고, 웃게 만들 명품 밀리터리 드라마로 거듭날 것입니다.

 

국군방송TV는 SkyLife 533, IPTV(KT) 260, 케이블 TV 등으로 시청이 가능하며, 국군방송 홈페이지에서 다시보기로 볼 수 있습니다.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 부탁드려요~*^0^*

 

<밀리터리 HD드라마 『행군』제작 현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