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난 자료

국군장병 스타만들기 프로젝트, "Be the star"-공군 제16전투비행단

국군장병 스타만들기 프로젝트, 위문열차 "Be the star", 군 제16전투비행단편이 시작됩니다. 함께 보실까요?

 

 Be the star의 시작은 어김없이 홍보지원대 언터쳐블, 김성원, 박경욱상병의 진행으로 시작됩니다.

 

 

 

 

 

Be The Star 참가 1번 (안 편한 사람들/난 멋있어 & 리쌍/겸손은 힘들어)
- 시설대대 
병장 김지원, 병장 이현제, 병장 김기환, 상병 원종현, 상병 김영준, 일병 이진혁

락 밴드 경험이 있는 김지원, 이현제 병장과 각 노래대회에서 상을 받은 경험이 많은 인원들은 공군16전비 대표 밴드 RunWay에서 활동 중에 참여하게 되었다고 하는데요, 강력한 세션, 래퍼의 거친 랩, 보컬의 파워풀한 가창력,그리고 관객과의 호흡이 어우러 질 수 있는 노래를 선정하였고, 노력하는 자는 즐기는 자를 따라올 수 없다는 말처럼 마음껏 즐기면서 우승하겠다고 포부를 밝혔습니다.

 

 

Be The Star 참가 2번 (K2 / 그녀의 연인에게)

- 군수전대 : 상병 전상희

지금까지 해 봤던것 중, 가장 열심히 해봤던 것이 노래이고 그만큼 노래를 부르면 행복을 느끼게 된다는 전 상병은 이번기회에 참가해서 자신감도 키우고 실력이 어느정도 되는지 평가를 받아 보고 싶어 참여하게 되었다고 했는데요, 1등을 목적으로 참가하게 된 것은 아니지만 무대위에 설 수 있다는 것만으로도 굉장히 뿌듯하고 설레인다며 무대위에 올라갔습니다.

 

 

Be The Star 참가 3번 (플라워 / 애정표현)

- 의무대대 : 상병 전승제

Be The Star 1위입상이 목표가 아니라 더 넓은 세상을 보기위해 도전하는 것이기에 도전의 각오가 아닌 배움의 각오로 임하겠던 전승제 상병.

 

Be The Star 참가 4번 (정엽 / Nothing Better)

- 보급대대 : 중위 이성식

병사만 참가하면 간부 폼새가 나지 않다고 생각해 나라도 간부를 대표해서 나가야겠다고 결정다며, 병사들의 축제인 위문공연에 간부의 실력을 보여주겠다고 하고 무대에 오른 이 중위.

 

 

 

 

Be The Star 참가 5번 (장기하와 얼굴들 / 달이 차오른다, 가자!)

- 시설대대 : 병장 박범희, 병장 국민수, 병장 최석훈, 상병 정철욱, 상병 박청대, 상병 이재혁, 상병 구펠릭스
2011년 9월 시설대대 장기자랑 2위, 2011년 11월 단 장기자랑 1위라는 화려한(?) 경력에 빛나는 이번 팀은 작년 2011년 민수와 얼굴들 v.1 팀으로 입상한 경험을바탕으로 다시 참가하게 되었다고. 팀원들이 하나 둘씩 전역하여 완벽한 조화는 사라졌었지만새롭게 다시 모인 민수와 얼굴들 v.2 한 번 더 큰 재미와 경험을 얻고자 이 자리에 나오게 되었다며, 퍼포먼스와 군무, 맛이 어우러진 노래로 사람들에게 재미와 웃음을 선사하고, 꼭 최선을 다하는 모습으로 열심히 무대에서 웃음과 빛을 내어 보겠다고 이야기 하였습니다.

 

 

마지막 경합을 벌인 참가번호 4번, 보급대대 이성식 중위와 5번 시설대대 박범희 병장팀 중 과연 누가 우승을 하였을까요? 

 

 

우승은 참가번호 4번 이성식 중위가 하였습니다. 우승 소감으로 "노래할 수 있게 지원해주신 모든 분께 감사드리며 더운 날씨에 고생하는 장병들께 심심한 박수를 드립니다. 노래할 수 있어서 좋았고, 응원해주셔서 감사하고, 저도 즐거웠습니다."라고 말하였습니다.

 

5번째 팀이 재미있는 분장과 퍼포먼스로 큰 호응을 얻었으나 이성식 중위의 노래 실력이 워낙 뛰어났고, 심사위원들이 마지막 팀에게 휴가를 주었으면 좋겠다고, 제안해서 비행단장님의 허락을 받았습니다. 

홍보지원대 강창모 일병(KCM)은 오늘 무대를 즐길 줄 아는 분들이 참가한 것 같고, 이성식 중위 노래 인상깊게 들었고, 마지막 팀은 재미있게 프로같은 퍼포먼스를 보여주었다고 극찬하였습니다.

 

또한 함께 심사한 가수 이가은씨는 무대 경험이 없는 아마추어가 즐기는 건 쉽지 않은데, 흠뻑 빠져서 무대를 즐길 수 있었고, 마지막 팀 역시, 준비 많이 한 게 느껴질 정도로 완벽한 무대 보여주었다고 하였습니다.

 

 

9월 21일 최종 본선을 앞두고 있는 위문열차 "Be the star" 이제 얼마 남지 않았네요~ 그때까지 여러분도 함께 달려요~!!*^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