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난 자료/국방FM

'10주년 맞은 주맘' - 공개방송 스케치 ~


'어울림'을 찾아주신 네티즌 여러분~~

이제 곧 새해예요. 2009년 국군방송 Friends - FM에도 많은 일이 있었습니다.  그 중에서도 꼭꼭!!! 기념할 만한  Big Event가 있었으니~~~ 

바로 !!!! 국군방송 Friends- FM 프로그램 '주고 싶은 마음, 듣고 싶은 얘기'가 10주년을 맞았다고 합니다.  2010년을 앞두고, 그냥 넘어갈 수 없겠죠? 

축하의 자리를 마련했는데요.
지난 24일 에버랜드 그랜드 스테이지에서 송년특집 '주고싶은 마음, 듣고싶은 얘기'  공개방송이 열렸어요.  

현재 '주맘'의 명품 DJ로 사랑받는 토니안이 MC를 맡았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설렘 가득한 크리스마스 이브 날~
'주맘'의 공개방송 현장을 공개할게요 ^^ 



 
                'Friends-FM' 의 애칭을 사용한 첫 플래카드 예쁘죠 ?  ^^




  
               공개방송 진행자 토니안 상병의 여전히 엣지있는(?) 모습 ~



 홍보지원대의  김정훈 이병의 모습 ~ 여전히 고운 음색을 자랑하셨어요~





이 날 공개방송에 특별한 손님 두 분을 모셨어요. 멋진 군인 두 분~
바로 곽효근 일병(왼쪽)과 강일룡 하사(오른쪽)가 주인공 인데요. 곽 일병은 간암중인 아버지에게 간 이식을 한 효자입니다. 강일룡씨는 하사로 입대 장교로 전역한 후, 다시 하사로 임관한 진정한 군인입니다.





최근 솔로 활동으로 여러분들께 가까이 다가서고 있는 빅마마의 이영현씨. 이 날도 호소력 있는 멋진 무대를 보여줬습니다.





 위문열차 진행을 맡고 있는 가수 유리씨가 싱글 앨범의 수록곡을 처음으로 선보였는데요. 유리씨만의 매력적인 보이스를  다시 한 번 확인할 수 있었던 무대였습니다.




홍보지원대원들 총 출동~~
왼쪽부터....안승호,양세형, 온주완, 홍순목, 김재덕, 재희, 마이큐, 김정훈, 이진욱, 이동욱, 다이나믹 듀오, 붐 (계급은 살짝 생략할게요 ~)






오랜만이에요~ 안칠현 병장의 모습인데요. (H.O.T가 혹시 다시 뭉칠 날이.......??) 


이 날 공연은 2009년 12월 마지막 날 오후 여섯시 '주맘' 시간에 96.7 Mhz로 들으실 수 있습니다. 여러분~~~  새해 복만 가득 받으시고요. Friends- FM 계속 많이 사랑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