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난 자료

걸그룹 총출동! 홍보지원대원들과 함께한 평택러쉬!

만물이 깨어나는 새봄에 위문열차가 대학 캠퍼스로 출동했습니다!

뜨거운 현장을 먼저, 영상으로 만나보세요! PLAY!

한미 동맹 60주년을 맞아 평택대학교 대강당으로 무대를 옮긴 위문열차~

대한민국 육군, 해군, 공군에 미군까지 어우러져 진정한 축제!

 지금부터는, 사진으로 구석구석 보여드리겠습니다^^

공연 전, 먼저 캠퍼스를 둘러볼까요?

운동장으로 나서보니,

평택대학교 학군단 창설 5주년 기념식이 한창 진행 중이었습니다.

학군단의 눈빛에서 내 나라를 지켜 내리라는 수호의 의지가 엿보이네요^^

캠퍼스 한 편에서는, 새 학기면 찾아볼 수 있는 풋풋한 동아리 모집 현장이^^

자자, 이제는 위문열차보러 가야죠,

벌써부터 건물 밖에는 사람들이 줄지어 서있네요!

 

다시 자리를 옮겨 여기는 무대 뒤, 대본연습 현장입니다!

오늘따라 분위기가 사뭇 다른 이유,  

어, 대본에 영어가?

 

그렇습니다! 날이 날이니만큼, 한미동맹 60주년을 맞아 상추 이상철 이병이

오늘은 영어로! 영어로! 진행한다고 하네요^^ 벌써 기대가 됩니다!

            드디어 시작된 위문열차 한미동맹 60주년 기념 평택대학교 편!

미 육군 캠프 험프리스와 미 공군 오산기지 장병 그리고 육군 51사단과 해군 2함대, 공군작전사령부 예하 작전근무지원단과 7항공통신전대 장병까지 함께한 자리였습니다!

첫 무대를 장식한 써니힐!!

이어지는 김경현의 샤우팅~~~

깜찍한 신예 걸그룹 '스카프'

"저희들은 당신의~~~ 스카프입니다!, 국군 장병 오빠들 힘내세요!"

분위기를 팡팡 띄우는데, 빠질 수 없는 '언터처블'

대강당은 순간 클럽으로 변신!

이어지는 달샤벳의 '있기 없기'

제발 가지 말라는 오빠의 간청에도 다음 주자에게 마이크를 넘기네요~

아쉬움도 잠시, 드디어 나왔다! 걸그룹 군무의 완성! "나인뮤지스"

상추 이상철 이병! 오늘도 진행하랴 노래하랴 바쁘네요~

상추는 우리의 '에너지' ENERGY

마지막을 장식하는 월드스타 비! 정지훈 상병!

국군, 미군 그리고 민간인 가릴거 없이 모두에게 사랑받는 정지훈 상병의 무대!

한미동맹 60주년을 맞아 특별히 마련된 위문열차 한미동맹 60주년 기념 평택대학교편 뜻깊은 자리, 뜨거운 무대, 한동안 평택은 그 온기를 간직할 것 같네요!

 

한미동맹 60주념기념 위문열차는

3월 21일 20시에 방송됩니다! 본방사수!

많은 시청 바랍니다^^

 

국방홍보원 뉴미디어팀 손유영 yuyoungson@gmail.com

(영상취재:주상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