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난 자료

군으로 다시 돌아온 "김재원"

“연기자 김재원, 2011년 국방홍보원 홍보대사로 활동”


블로그 홍보의 일원으로 저는 새로 전입한 홍보지원대원이나, 전역을 앞둔 홍보지원대원 대부분의 병사들과 인터뷰를 하게 된답니다.
그 중에서도 전역 인터뷰시, 가장 아쉬웠던 병사 중 한 분이었던 김재원 병장..
이제는 예비역 병장이지요? ^^ 
전역하여 사회로 복귀하여 대중들 앞에 서게 된다는 것은 많은 사람들에게 좋은 일인 것은 알지만 국방홍보원 내에서 이제는 볼 수 없다는 사실에, 저에게만은 아쉬운 일이었답니다.




전역을 앞두고, 즐거워 하던 모습이 생각나네요~
하지만!! 김재원 예비역 병장을 다시 홍보원에서 볼 수 있게 되었습니다!!

내일이지요? 18일!! 국방홍보원 홍보대사로 위촉된답니다.

18일(금) 위촉식은 홍보지원대 후임병인 붐(이민호 상병)과 백정은 중위(국방뉴스 앵커우먼)의 사회로 홍보대사 소개, 홍보원장의 기념메달과 위촉패 및 어깨띠 전달에 이어 꽃다발 증정 등이 있을 예정이고, 이동욱 분대장과 이준기 일병, 박효신 이병 등 후임 홍보지원대원들이 함께 참석할 예정입니다.

위촉식 행사 현장은 실시간으로 트위터로 전송하도록 하겠습니다.


홍보대사로 위촉된 김재원씨는 2009년 3월 군 입대후 홍보지원대원로 선발되어
‘위문열차’ 진행과 국군방송 라디오 프로그램 "주고싶은 마음 듣고 싶은 얘기" DJ 등
국군 장병들의 사기진작을 위한 여러 활동들을 성실히 수행하다 지난 1월 24일 전역하였고, 오는 4월부터 방영될 MBC 주말드라마 ‘내 마음이 들리니’에서 남자 주인공으로 연기를 펼칠 예정이라고 합니다.

                             <홍보지원대 분대장 시절, 홍보지원대원들과..>


김재원 예비역 병장은 국방홍보원 홍보대사로서 2011년 한 해 동안 ‘제8회 전우마라톤대회’, ‘위문열차 공연’, ‘국군방송 TV/Radio 프로그램’에 출연하는 등 국방홍보원 기관 이미지 제고 및 인지도 향상을 위한 다양한 형태의 활동을 펼치게 되며, 또한 각종 군 관련 행사와 캠페인 등 국군 장병들의 사기 진작과 위문활동에 참여할 예정입니다.


내일의 위촉식이 너무나 기다려지는데요,
위촉식후, 군 홍보를 위해 열심히 활동하시길 기대해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