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Space

'아듀 2015, 송년 감사토크쇼' 국민과 함께 국군과 함께

한 해 마무리는 국방FM과 함께

'아듀 2015, 송년 감사토크쇼' 22일 육군5공병여단서 개최…25일 방송

 

 

국방FM '국민과 함께 국군과 함께'는 22일 육군5공병여단에서 특집 공개방송 '아듀2015,

송년 감사토크쇼'를 개최하고 부대 장병들에게 뜻깊은 시간을 제공했다. 국방FM 제공

국방FM(96.7㎒)이 라디오 부스 밖으로 나와 육군 장병들을 직접 찾아가 특별한 연말 선물을 선사했다.
국방FM 간판 프로그램 '국민과 함께 국군과 함께'팀은 22일 오후 육군5공병여단에서 특집 공개방송 '아듀2015, 송년 감사토크쇼'를 개최했다.


베테랑 방송인 이계진 씨의 사회로 2시간 동안 진행된 이날 토크쇼 현장에는 여단 장병 350여 명이 참석해 올 한 해 따뜻한 병영을 만들기 위해 혼연일체가 돼 펼친 노력들을 살펴보고 새 마음으로 2016년을 준비하는 계기를 마련했다.


특히 봉사활동에 참여하고 있거나, 전우애와 나눔으로 따뜻한 병영문화 조성에 기여한 장병들의 이야기를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특별 코너로 병영문화 개선을 위한 전문가 코칭을 진행했다.
연세대학교 상담코칭지원센터 소장인 권수영 교수를 초청, 장병들의 군 생활과 인생의 진로에 도움이 되는 지혜의 말을 전해 객석의 장병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토크쇼를 축하하기 위해 스페셜 게스트들도 총출동했다. 인기 인디밴드 '어쿠스틱 콜라보', 걸그룹 '멜로디데이' 등 장병들이 좋아하는 가수들이 무대에 올라 감미로운 음악과 화려한 퍼포먼스로 현장을 열광의 도가니로 만들었다.


토크쇼를 관람한 차민호 상병은 "군에서 쉽게 볼 수 없는 토크와 공연이 가미된 토크쇼를 볼 수 있어서 즐거웠다"면서 "특히 봉사와 감사에 대한 의미를 다시금 생각해볼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이었다"고 소감을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