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난 자료

국군방송 라디오에서 듣는 반가운 목소리!!

국방FM 라디오 봄 개편 ‘더 힘있게 더 친근하게’
- 이계진 전 의원 시사 프로그램 ‘국민과 함께 국군과 함께’
- 홍보지원대 SG워너비 이석훈 이병 ‘충성! My Friend 이석훈입니다’ 진행

 

국방홍보원 국방FM 라디오가 4월1일 봄철 프로그램 개편을 단행합니다. 

 

1954년 9월에 개국하여 59년의 역사를 이어오고 있는 국군방송 국방FM(96.7㎒)은 봄철 개편을 통해 시사안보 프로그램의 질을 높이고, 자녀들을 군에 보낸 부모와 가족, 애인등이 참여하는 프로그램을 확대 편성 유익한 정보와 감동을 제공합니다.


 

 

우선, 매일 오후 4시!!

다양한 국방관련 정책과 정보를 제공하는 ‘국민과 함께 국군과 함께’가 뛰어난 센스와 유머, 순발력을 지닌 유명 아나운서 출신인 "이계진" 전 국회의원의 진행으로 국방정책과 정통 시사프로그램의 진수를 선보입니다.

 

 

 

 

 

 

 


SG워너비 출신 이석훈 이병이 진행하는 신설 프로그램으로 ‘충성! My Friend 이석훈입니다’는 매일 오후 8시부터 10시까지 장병들과 청취자들의 피로를 씻어주는 ‘활력 방송’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이 프로그램의 첫 방송은 어울림에서 현장 취재할 예정이니 함께 하시구요,


정감어린 진행으로 사랑받고 있는 ‘이익선의 행복 바이러스’가 오전 10시부터 12시까지, 군대에 남자친구를 보낸 여자 친구들의 사랑이야기 ‘건빵과 별사탕’이 매일 저녁 6시부터 8시까지 청취자를 찾아갑니다.

 
국방FM은 서울, 경기, 강원, 충청 지역 뿐 만 아니라 2013년 호남지역의 가청권 확대를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인터넷 라디오 별사탕, 스마트폰 국방FM 앱(APP)을 통해 전국, 세계 어디서나 청취가 가능하도록 청취여건을 개선하였습니다.

 

앞으로도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