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pace

누가 내 귀에 꿀 발랐어요? 네, 제 친구 국방홍보원이요!

국방홍보원 2018. 11. 27. 10:37

몸을 꽁꽁 얼리는 추운 겨울이 성큼 다가왔습니다!





이에 저희 국방홍보원은 국민여러분의 몸을 따뜻하게 해 드릴 방안을 연구하다 아주 좋은 방법을 생각해냈습니다!





날씨가 추워지면 몸을 노곤노곤하게 해주는 달콤한 핫초코, 밀크티, 진저티(생강차)를 자주 마시게 되잖아요, 그래서 귀에 달콤한 꿀을 발라드리기로 했습니다. 현실적으로 모든 국민여러분에게 달콤한 차를 사드릴 수 없으니, 귀에 달달한 꿀을 발라드려 몸을 따뜻하게 만들어 드리고 싶은거죠!



이에 지난 1120, 서울 용산구 전쟁기념관 이병형홀을 대관해 국방FM 인기 프로그램 조갑경의 오늘도 좋은 날특집 공개방송을 개최했습니다


이런저런 일들로 오지 못하신 분들을 위해 유튜브 라이브로 현장 중계도 진행했습니다!





공개방송은 해바라기내 마음의 보석상자’, ‘어서 말을 해’, ‘사랑으로로 달콤하게 시작돼, 폭발적인 가창력을 자랑하는 소찬휘의 티어스로 뜨겁게, 가요계 음유시인 여행스케치왠지 느낌이 좋아’ ‘별이 진다네로 따뜻하게, 걸그룹 페이버릿하트 시그널’, ‘딱 내꺼로 훈훈하게, 마지막으로 GOD 김태우하이하이’ ‘하고 싶은 말’ ‘사랑비의 공연을 진행, 모든 분들을 따땃하게 덥혀드렸습니다.

특히 이번 행사에는 지난 10월부터 활동을 시작한 국방홍보원 프렌즈 150여명을 초청해 분위기가 한껏 더 고조됐답니다!

 




한파가 예상되는 이번 겨울, 국방홍보원은 국민여러분들에게 따뜻한 온기를 전해드릴 수 있는 달콤한 음악과 영상을 선보이도록 하겠습니다!



현장에서 만난 사람-미니인터뷰

 

최애가수를 가까이서 볼 수 있어 너무 좋아요!” from 안유진

인스타그램을 통해 제가 제일 좋아하는 가수인 김태우가 국방FM 특집 공개방송에 나온다는 것을 우연히 알게됐습니다. 이에 당장 신청을 했고 오늘 이 자리까지 오게 됐네요. 사실 이번 기회를 통해 국방홍보원과 국방FM을 알게 됐는데요, 군인들이 아닌 일반 청취자들을 위한 방송프로그램이 굉장히 많고, 내용도 튼실해 깜짝 놀랐습니다. 앞으로도 이런 기회를 많이 만들어 주셨으면 좋겠네요!

 

전우마라톤으로 몸을 건강하게, 국방FM으로 귀를 호강시킵니다 from 김동철

친구에 권유로 몇 년 전부터 전우마라톤에 참가하고 있습니다. 이것 때문에 국방홍보원을 알게 됐고, 국방과 관련한 이슈들을 라디오와 TV, SNS을 통해 알려준다는 것을 알게 됐습니다. 앞으로도 더 다양한 국방소식을 재미있고 빠르게 전해주셨음 합니다. 특히 최근 우리나라에 평화기조의 훈풍이 불고 있는 만큼, 이와 관련한 콘텐츠들을 많이 만들어 주셨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