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난 자료

위문열차, 바다건너 제주도로!!

6월 1일 오후 7시 30분부터 오후 9시 30분까지 제주국제컨벤션센터 야외무대에서는 국방홍보원이 주최하는 국군방송 위문열차 특집 공연이 펼쳐졌습니다.
제주지역방어사령부 장병들과 제주특별자치도민이 함께하고 “KCTA 2012 디지털 케이블TV쇼”를 축하하는 의미에서 특집으로 마련된 위문열차 제주도 특별공연장면을  소개해 드립니다.

 

공연이 펼쳐질 제주국제컨벤션센터 1층 이어도프라자 야외무대에는 공연시작전부터 제방사 장병들과 제주도민들로 북적이기 시작합니다. 제주방어사령부의 해군·해병대 장병과 육군·공군 장병, 경찰 등 1500여 명을 비롯해 국방홍보원 위문열차 홈페이지를 통해 미리 무료로 초대권을 신청받은 일반 관람객 1000명 등 총 2500석의 좌석은 공연 시작 20분 전에 매진되는 성황을 이루었습니다.

 

제2590회 국군방송위문열차는 나인뮤지스의 무대로 시작습니다.

 

<나인뮤지스>

<티켓으로 첫무대를 장식한 나인뮤지스>

 

 

<스텔라>

 

 

 

이어 위문열차 홍보대사인 4인조 걸그룹 스텔라가 무대에 등장하여 장병과 시민들의 함성 속에 공연장의 분위기가 한껏 달아올라집니다.

 

<달샤벳>

 

 

 

 

 

 

걸그룹 달샤벳이 등장하여 ‘Hit’ ‘블링블링’ 등의 노래에 맞춰 장병과 시민들은 함께 어우러져 춤을 추며 즐거워했습니다.


<마야>

 

 

 

<대표곡인 진달래꽃’을 열창하고 있는 마야>

 

 

<이부영>

 

 

<브레이브걸스>

 

 

 

이날 2시간여동안 평쳐진 특집공연은 제주 전역에 생중계되었으며 민·군이 하나가 되어 제주도의 밤을 뜨겁게 달군  잔치한마당이었습니다.

 

 

홍보지원대원들의 공연모습은 이어서 올려드립니다.

 

임영식기자 <국방홍보원  블로그 어울림기자단>

영상 : 국방홍보원 홍보전략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