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Space

'아이러브 국군' 이벤트

 “충성! 당신들이 있기에 소시는 행복합니다”

 

 

 

“To. 국군장병 여러분♥, 여러분이 있어 든든합니다.” (소녀시대 윤아)

 국보급 걸그룹 소녀시대가 국방일보를 통해 국군장병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2일 SM엔터테인먼트는 국방일보 디지털뉴스팀 담당기자 앞으로 소녀시대 여덟 멤버가 국군장병에게 보내는 메시지와 친필사인 CD, 그리고 따끈따끈한 단체 인증사진을 보내왔다. 일촉즉발의 남북 대치 상황 속에서 강인한 군인정신으로 국민에게 믿음을 심어준 국군장병들에게 대한민국의 국민으로서 진심 어린 감사와 존경의 인사를 표한 것.

 멤버들이 CD 표지에 꾹꾹 눌러 쓴 친필 메시지에는 국군장병을 향한 찬사와 애정이 그득하다.

 눈웃음이 아름다운 티파니는 애교 넘치는 필체로 “당신들이 있기에 소시는 행복할 수 있습니다. Thank You 충성!”이라고 썼고, 수영은 백만 불짜리 각선미처럼 시원시원한 글씨로 “덕분에 안전한 나라에서 잘살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라는 글을 남겼다.

 소녀시대 최고 춤꾼 효연은 “듬직한 국군장병 여러분! 불철주야 고생하고 있을 우리 국군장병분들이 계시기에 우리 소녀시대도 열심히 무대에서 노래할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라는 메시지에 넘치는 에너지를 담아냈다.

 또 연기자와 뮤지컬 배우로 활동 범위를 넓혀가고 있는 윤아와 유리, 그리고 서현은 “장병 여러분의 노고에 존경과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건강하세요.”라며 군장병들이 보내 주는 사랑에 ‘♥’ 문자로 응답했다.

 통통 튀는 매력녀 써니와 가창력 ‘갑’ 태연은 각각 “국방에 힘쓰는 장병 여러분♡ 늘 응원하고 있습니다. 파이팅.” “힘내세요.”라고 짧고 굵게 응원했다.

 한편, 군장병을 향한 사랑도 국보급인 소녀시대는 지난달 19일 정규 5집 ‘라이언 하트(Lion Heart)’를 발표했다. 특히 최전방 목함지뢰 폭발사고(8.4)로 촉발된 남북 긴장 상황, ‘무한도전 영동가요제’와 ‘쇼미더머니4’의 흥행 등 온갖 어려움에도 미 빌보드 월드 앨범 차트 1위를 차지하는 등 국내외 차트를 휩쓸며 대한민국 대표 걸그룹의 존재감을 한껏 발휘했다.

 

'아이러브 국군' 이벤트

 

 

국방홍보원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demaclub)블로그 (http://demaclub.tistory.com/2795) ‘아이러브국군’ 이벤트에 응원 메시지를 남겨주신 페이스북 친구 중 20명을 뽑아 선물을 드립니다.

 우수작 8명에게는 소녀시대 정규 5집 친필 사인 CD를 군에 간 아들, 가족, 친구에게 추석 선물로 보낼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가작 12명에게는 2만 원 상당의 문화상품권을 보내드려요. 응모 마감은 오는 16일이며, 최종 결과는 22일 자 국방일보 연예 면(22면)에 선정작과 함께 발표합니다. 선정된 페친은 디지털뉴스팀 인터넷 이메일(letter3753@dema.mil.kr)선물받을 주소(5자리 우편번호 포함)와 이름, 아이디, 연락처 등을 적어 보내주세요. 우수작으로 선정된 분들은 선물할 국군장병의 주소를 보내 주세요 (단, 선물하고자 하는 대상자가 장병이 아니면 선정자 명단에서 제외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