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난 자료/국방TV

군대를 선택해서 가는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군인들의 고충은 여러가지가 있겠지만 그 중 입대전과 입대후가 가장 중요하면서도 가장 걱정되는 시기임에 분명합니다.

입대를 앞두고서는 어떻게 하면 군 생활을 보람있게 보낼 수 있을 것인가, 제대를 앞두고서는 드디어 전역이구나 하면서도 전역하면 이제 뭘해야하지 다른 종류의 같은 크기의 고민을 하게 되는데요. 

이 고민들을 한방에 해결해줄 프로그램이 국방TV에서 선보입니다.

"선택! 길라잡이 軍"이 그 프로그램입니다.

 

 

천의 목소리의 주인공 개그맨 이제 방송인으로 활약중인 김학도의 진행으로 여러분을 찾아갑니다.

  

 

 

프로그램의 구성을 소개하면 "골라가는 재미, 군대가는 길!"이란 코너는 군 입대의 다양한 방법을 소개합니다. 그냥 입대하면 되지라고 생각하면 큰 오산, 이제 군도 골라갈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그냥 끌려가는 군대는 옛말, 자신이 가진 특기를 살려 군 생활도 선택 할 수 있다는 사실! 그 방법은 이 프로그램을 보시면 자세하게 알게 될 것입니다.

 

 

"내 청춘에 충성"이란 코너는 특기에 맞춰 입대를 해서 사회나가서도 그 특기를 살려 취업에 성공한 사례를 소개합니다. 그리고 "병무상담 " 코너는 입대에 관련된 다양한 고민들을 전문가들을 통해 해결하는 순서입니다. 시청자 여러분의 참여를 통해 이루어지는 코너이니 만큼 귀담아 들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첫회 스튜디오 녹화가 있던 날이 바로 김학도MC의 생일이었습니다. 첫 방송에 축하를 받고 감동까지 받았었는데요. 여러분들의 관심 속에 시청률이 오른다면 더 큰 감동이겠죠. ^^

 

 

첫 방송은 1월20일 월요일 17시30분에 여러분을 찾아갑니다.

입대를 앞둔 분들이나 또 전역을 하고 취업에 목말라하는 분들 그리고 그런 자녀를 둔 부모님들에게 굉장히 반가운 프로그램!

"선택! 길라잡이 軍" 많은 시청 바랍니다.

 

본방 첫방송!! 1월20일 월요일 17시30분

재방 화요일 06시30분 / 수요일 17시 / 목요일 11시30분

       토요일 09시 / 일요일 21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