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난 자료/국방TV

국방TV, 신규 프로그램 힐링타임 편성!!

국방TV, 신규 프로그램 힐링타임 편성
‘내 아들 군대 간다’, ‘차동엽 신부의 희(喜)스토리’

 

"입영! 이제 두렵지 않아, 슬프지 않아. 청춘!! 희망을 노래하라."

 

밀리터리 전문채널 국방TV에서는 『내 아들 군대 간다』, 『차동엽 신부의 희(喜)스토리』 가 5월 7일부터 신규 프로그램으로 제작 방송됩니다.

 

매주 화요일 오후 3시 『내 아들 군대 간다』는 우리나라 최초 기상캐스터 이익선 전문MC와, 국방홍보지원대원인 슈퍼주니어 멤버 이특, 박정수 일병이 진행하는 프로그램으로 의정부 306보충대 입소를 앞둔 병역의무를 자랑스러워하는 전국 각지의 대한민국 최고의 신체 건강한 입영 장정들과 가족․친지 등의 진솔한 마음을 담은 프로그램으로 가족 사랑을 확인하고 진한 감동을 전합니다.

 

 

 

입대를 앞둔 아들과 아버지가 함께 추억을 만들며 그 간 말하지 못한 서로의 속마음을 허심탄회하게 확인할 수 있는 ‘부전자전’, 세상에서 가장 큰 사랑을 담고 있는 엄마와 함께하는 눈물과 감동이 가득한 ‘엄마를 부탁해’, 그리고 온 가족 ․ 연인과 함께 부르는 유쾌한 이별의 노래 ‘청춘 노래방’ 등 다양한 코너로 입영 현장이 이제는 더 이상 두렵고 슬프고 안타까운 이별의 장소가 아닌 즐겁고 행복한 이별의 장이며 가족애를 더욱 더 진하게 느낄 수 있는 행복공간의 장이 되기 위한 리얼 버라이어티 입영 프로그램으로 내 아들 입영 모습을 가까이에서 생생하게 느낄 수 있을 것입니다. 

 

그리고  매주 수요일 오후 4시 『차동엽 신부의 희(喜)스토리』는 매 회 색다른 매력의 희망을 노래하는 출연진과 희망 전도사 차동엽 신부가 함께 만들어 가는 이 시대 청춘들을 위한 인생 길잡이 명품 토크쇼!!

 

 

 

인생의 “의미”와 숨겨져 있는 “희망”을 잡는다! 멘토의 삶과 지혜가 묻어나는 살아 있는 강의, 쌍방향 소통의 신개념 멘토링 토크로 어깨 축 쳐진 대한민국 청춘들의 자신감을 되찾아 주고, 차동엽 신부표 희망이야기, 기쁨 이야기 속에서 스스로의 행복을 발견할 것입니다. 국방TV는 SkyLife 533번, IPTV 260번, 케이블 TV 등으로 시청할 수 있습니다.